감상 [데이트 어 라이브] 11권의 개요를 보고서 2014/09/01 21:00 by NepKin



※스포일러 주의!


※스포일러 주의!











 第8の精霊、鳶一折紙の過去を変えて、デレさせろ!? 五年前。折紙の両親が精霊に殺され、琴里が精霊になった運命の日。そして精霊化した鳶一折紙が壊れた絶望の日。その最悪の結末を回避するため、五年前の天宮市に降り立った士道の目的はひとつ。世界を変えること。



 제8의정령,토비이치 오리가미의 과거를 바꿔서,반하게 만들어라!? 오년전,오리가미의 부모가 정령에게 살해당하고,코토리가 정령이 된 운명의날그리고 정령으로 변한 토비이치 오리가미가 부숴진 절망의 날그 최악의 결말을 막기 위해오년전 과거의 텐구시에 내려선 시도의목적은 단 하나.세계를 바꾸는 것이었다.



 지난 10권에서,모두가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그럼에도 충격적인 반전을 일으키며 멘탈 승천 퍼포먼스를선보인 토비이치 오리가미 양.팬들의 의견은 크게 ‘X년꼴 좋다’와 ‘헐,좀 많이 불쌍한듯’으로 나눠졌습니다.

 

 이번에 공개된11권의스토리 개요를 보면그런 오리가미를 구하기 위해, 우리의 주인공 시도가 ‘데어라 :데이 오브 퓨처 패스트’를 찍게 된것 같습니다.마침 여동생 잘 둔 덕에 불사신 속성도갖고 있겠다,적절한 배역이 아닐 수 없네요.


 그런데 저는마지막 문장인 ‘세계를 바꾸는 것’이라는 게신경쓰입니다.사실 저는,10권에서 오리가미가 역대급 삽질을해가면서 ‘정령이고 나발이고 역사는 바꿀 수 없다’라는걸 증명했다고 생각했거든요.그래서 11권의전개도,시도가 과거에서 중요한 키포인트 등을‘관찰’하고,다시 미래로 돌아가서 오리가미를달래는데 써먹는게 아닐까,하는 예상을 했었는데,11권에서는 출간 되기도 전 부터 ‘목적은세계를 바꾸는 것!’이라고선언을 하고 들어가네요.그것도 아니면 ‘목표는 세계를 바꾸는것(세계를바꿀 수 있다고는 하지 않았다).’같은 전개일지도?


어찌됐든,빨리 920일이와서,포장을 뜯어보고 싶어지네요.



덧글

  • 저기 2014/09/06 21:38 # 삭제 답글

    이런거 어디서 찾으셧는지 링크좀요
댓글 입력 영역